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다영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avely___j/

 

이다영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시작으로 붉어졌던 김연경과 이다영의 불화설.

이후 많은 이야기가 나왔으며 결국 이다영의 학창시절 학폭문제까지 밝혀졌었습니다.

이다영은 이후 팀에서 방출되어 한국에서는 더 이상 선수생활을 이어가기 힘들어졌고 결국 그리스 리그로 이적했었습니다.

그리스에서 비키니를 입고 글래머의 몸매를 과시하며 잘 지내던 이다영입니다.

그런데 이제는 모두에게 잊혀지고 있던 그때, 이다영이 다시 한번 사건을 재점화시켰습니다.

그녀는 8월 5일 해외로 출국하기 전 취재진과의 인터뷰에서 자신은 괴롭힘을 당한 피해자 라며 자신이 느꼈던 괴로움을 호소했습니다.

이때부터 사건이 다시 재조명되기 시작했는데요.

아래는 한 팬이 그녀에게 비난의 DM을 보내면서 시작된 대화 내용입니다.

DM의 내용을 살펴보면 김연경 선수가 본인에게 상습적인 폭언, 술집 여자 취급, 무시, 모욕으로 일관했다고 말했네요.

반응형

다음은 김연경과 나눴던 카톡 내용입니다.

위 카톡 내용은 이다영이 김연경에게 나에게 문제가 있으면 말해달라 내가 고치겠다 잘 지냈으면 좋겠다 라는 등의 관계 회복을 위한 메세지로 보여집니다. 이에 김연경은 그냥 내가 그렇게 해서 힘들고 무섭고 해도 참아 나도 너 싫고 불편해도 참고 있으니까.. 라고 답변했네요.

 

김연경은 특별한 반응을 하지 않고 항상 이다영만 언론을 통해 이야기하고 있기 때문에 진짜 진실이 무엇인지는 끝까지 가봐야 알지 않을까 싶네요. 아무쪼록 얼른 이야기가 마무리되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